대서

두물머리연잎핫도그

Queen Sora 2023. 8. 10. 11:34

주말즐기기 서울근교나들이_힐링여행 두물머리산책 짱맛있어 같은곳을보며걷는우리

.
두물머리 코스 좋았다..
.

김명자낙지마당
아트바이어 카야토스트 까지

생각없이 달리다보니...🚴‍♂️🚴‍♂️🚴‍♂️

두물머리네요. 온김에 유명한 두물머리 핫도그 먹어봅니다🌭🌭

생각보다 반죽이 맛있고요. 소시지는 어디서 먹어본 듯한 맛인데 생각이 안 나네요...🥲🥲

아무튼 맛있어요~😋😋

3,500원짜리 핫도그집 옆 트럭에서 4,000원짜리 커피파는건 좀...(안쪽에 카페나 편의점도 있어요~)🥹🥹

처음와보는데 연밭에 꽃피면 어마어마하겠어요. 저 포토스팟인 액자에는 사람이 끊이질 않네요. 차마 혼자 자장구랑 사진찍을 수가 없어 잠깐 비었을때 찰칵📸📸

벼르던 두물머리를 이렇게 생각없이 달리다보니 와보게 되었습니다. 등바람에 65km가뿐하게 달렸지만..돌아갈 생각하니...😇😇

두물머리 두물머리핫도그 두물머리연핫도그 두물머리라이딩 두물머리맛집 두물머리정복 각잡는브루스 라이딩 라이딩 라이딩 라이딩 라이딩🚲 라이딩코스 자린이 자덕 자덕 자덕 자전거타는남자 자전거라이딩🚲 락브로스코리아서포터즈 운동 자전거 자전거라이딩 자전거 자전거

좋아서찍는사진 좋아서찍는영상 좋아서만드는릴스

🍒운동후 간단히 점심을 먹고
어제 잠깐 내린 황사비에
몇일전 세차했던 차가 엉망이라
외부세차도 하공
3년차 엔진오일교체와
정비도 맡길겸
블루핸즈에 차🚙를 맡기러 고고~~~
시간이 다소 걸린다고 하여
차를 맡겨두고
간만에 신랑과 집근처 스벅방문^^
늘 아아지만
오늘은 신상메뉴도전✊️
무슨 메뉴이름이 이렇게도 긴건가 ㅋㅋㅋ
열씨미 읊어되고 받아왔는데
다른메뉴가 나왔당ㅜㅜ
직원들도 헷갈렸는지 ㅋㅋㅋ
시간이 두시간🕓남짓 남은탓에
다시 집으로 가서
신랑차를 얻어타고
양평으로 고고~~~🚖🚖
핫도그 하나씩 사먹고
간만에 둘이 데이트👫고 하공
잠깐의 콧바람도 즐기니
기분이 좋으다~~~♡♡

스타벅스
망고용과레모네이드스타벅스리프레셔
바닐라빈푸딩블렌디드위드콜드브루

밥상 요리
요리하는여자 집밥차리는여자
현모양처 요리하는엄마 홈쿡
정성가득밥상 홈메이드밥상
가정식 엄마밥
맛있다 맛
메뉴고민 오늘뭐먹지

두물머리에 다녀왔어요~😀😀

지난번 자전거로 다녀온 두물머리에 다시 다녀왔어요. 이번엔 차로 편안하게~🚙🚙

연꽃이 피크는 지났지만 아직 있더라고요. 축제기간이라고 해서 내심 기대했는데 아쉬웠어요. 그래도 나름 다양한 연꽃구경 실컷하고 왔습니다.🪷🪷🪷

물론 연잎핫도그도 먹고 왔지요🌭🌭🌭

많은 라이더들이 오시던데 내년에 연꽃이 만개할때 자전거타고 다시 와보고 싶습니다🚴‍♀️🚴‍♂️🚴😭😭😭

두물머리 연꽃 두물머리연꽃 두물머리연꽃축제 두물머리핫도그

각잡는브루스 라이딩 라이딩 라이딩 라이딩 라이딩🚲 라이딩코스 자린이 자덕 자덕 자덕 자전거타는남자 자전거라이딩🚲 락브로스코리아서포터즈 운동 자전거 자전거라이딩 자전거 자전거 좋아서찍는사진 좋아서찍는영상 좋아서만드는릴스

-
두물머리 가면 꼭 먹어줘야 하는 연잎핫도그

두물머리

양평 아버지 엄마 할머니 산소 들렸다 양수리에서 장어💪먹고 두물머리 산책도 하고~🐾🌿

양수리장어맛집
양수가든

두물머리
연잎핫도그

달려서도착한곳 ~ 두물머리
도착해서 먼저 연잎핫도그먼저 ~~ ㅋㅋ




해요
환영
해요

f4follow

서울 근교 당일로 데이트 코스

두물머리 주차장 중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했어요. 다리 아래 쪽에 공영주차장 있었는데 무료 시범운영 중이라서 저는 무료로 주차했어요!

이 곳에 주차하고 5분정도 걸어가면 입구가 보이고! 그 곳으로 천천히 걸으면서 구경을 했어요.

두물머리에는 연핫도그가 유명해서 하나 먹어봤어요! 비닐하우스 같은 곳이 있으니 안쪽으로 쭉 들어가서 찾으시면 됩니다.!

비가 살짝 내렸지만 시원하고 산책하기 좋았고! 서울 근교 당일 데이트 코스로 괜찮겠더라구요!

🎈양평 두물머리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 입장료 無 / 연잎핫도그

양평가볼만한곳 양평두물머리 두물머리연핫도그 연핫도그 연잎핫도그 두물머리 양평여행 양평여행코스 likes 여행 여행 여행 여행에미치다 여행사진 남자코디 남자패션 trip 니콘 오늘in가봄 경인여행리포터 서울근교나들이 서울근교여행 경인지역여행 근교여행 한국관광공사경인지사 수도권가볼만한곳 가봄5기

아침 일찍 투표 하고 등산 가기✌


가평 유명산 둘레길한바퀴
양평 춘천숯불닭갈비 잣막걸리

두물머리연핫도그

💟 경기 양평군 양서면 두물머리길 103-8 (양수리 781)
👉월화수목금 10:00~18:30
👉토일 09:00~18:30

📍가격
순한맛핫도그 4,000원
매운맛핫도그 4,000원

두물머리 두물머리맛집
두물머리핫도그 양평맛집

먹팔 먹

으아니 요즘 커플들은 머이리 기엽다요 ㅎ

8.15-16 양평여행
두물머리:두개의 강 머리가 만나는곳
(남한강과 북한강이 만나는곳)
연잎핫도그 맛남👍
.
.
.
.
.
.
.
.
.
.
.
.
.
.
.
.
.
.
.
.

두물머리 두물머리연핫도그 연잎핫도그 양평 여행 부부 휴무 힐링 경치 풍경 남한강 북한강 한강

부부톤라이딩 첫날
첨으로 와이프와 라이딩 다녀왔습니다
초등이후로 첨타는 와이프치고는 오늘20km정도 탔는데 선빵했어요😅😅
두물머리가서 연잎 핫도그도 먹고 빵공장에서 커피랑 빵도 먹고 자덕들의 성지 봄카페도 가보고 짧은 라이딩에 많은걸 했네요🤣🤣🤣
.
.
.
부부톤
브롬톤C라인
브롬톤P라인
양수봄카페
양수리빵공장

ㆍ☕
아이들 고등학교들어가고 첫만남...
맛있는 숯불닭갈비먹고
뷰포인트 카페가서 커피한잔.
야외에서 커피마시니 좋네.
여러가지 주제로 끝없는 대화.ㅋㅋㅋ
수다로 스트레스풀기..😁
두물머리입구에서 핫도그사고
복권사고 나오다 건널목에서 낯익은 얼굴..
지숙이를 만나다니.ㅋ.
손흔들어주고..90도인사는뭐야.ㅋㅋ
넘 반가웠어....😁
아무리생각해도 신기하네.ㅋ



북한강닭갈비막국수
뷰포인트카페
야외카페 뷰카페
카페

남양주나들이
pt받고천국의계단10분
넘피곤 런닝패쓰
낼걷자


🏷
양평여행 에서 먹은
바삭바삭 두물머리연핫도그

🐷국내산 돼지고기 소세지라 그런지
큼직하고 통통하고 쫀맛❤️

🌭 순한맛, 매운맛 2가지인데
매운맛은 소시지에 약간의 매운맛+고추
저는 개인적으로 순한맛 추천입니당😆

근처에 직접 재배하신 친환경🍓 생딸기쥬스 랑 먹으면 궁합이👍

🌵 식물 판매하는 곳도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먹거리 볼거리가 많아 나들이로 딱 좋은 두물머리


🎈두물머리연핫도그 각 3,500원
생딸기쥬스 5,000원

'대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터팬 1978  (1) 2023.08.19
큐뮬러스  (0) 2023.08.14
오우  (1) 2023.08.06
옛북청아바이순대  (1) 2023.08.01
라구식당  (0) 2023.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