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종

빵다방

Queen Sora 2023. 8. 20. 04:25

오늘의 크림빵🥯

강릉빵다방 해피얌_크림빵

예~전에 단비언니가 사다준 강릉빵다방 크림빵이에요♥️ 사다준지도 먹은지도 꽤 지났지만 맛있어서 올리고 싶었어용😝 그리고 확실히 당일먹해야 훨씬 맛있을것 같았어요!

인절미크림빵
인절미 가득한 빵에 밑에는 팥이 깔려있고 겉에는 인절미 가루가 가득한 빵이에요 여기는 인절미빵이 정말 유명하다고 해서 궁금했는데 역시 맛있더라구요 크림이랑 팥이 달달한편이라 꼬숩함이 덜하지만 겉에 인절미가루가 정말 꼬숩해서 좋았어요 ♥️

초코크림빵
빵피도 초코색에 초코크림까지 듬뿍있는 크림빵이었는데 요거는 냉장해동했더니 밑에 부분이 축축하게 젖었더라구용ㅠㅠ 빵피에서 초코맛이 은은하게 나고 초코크림은 찐한 초코맛이 아닌 초코우유맛이랑 똑같은 맛이고 코코아맛도 나는 그런 빵이었어요🤎

제주도 특별자치도 X 강원도 특별자치도 테마로
제주바다 해풍을 맞고 자란 고산쑥은
씁쓸한맛은 적고 향이 깊어서 반죽과 찰떡,크림에
사용하였고 반죽에 들어가는 찹쌀은 강릉 연곡지역에서 나는 바닷바람맞으며 재배해 수확량은 적지만 그만큼 찰지고 쫄깃함이 살아있습니다.

인절미크림빵을 정말 많이 사랑해주셔서 이번엔 쑥으로 맛을 내보왔고,쫄깃함을 배로 시키고자 탕종법으로 반죽을 했습니다.

두가지 재료로 남녀노소 거부감 없는 맛을 내기위해 많은 테스트와 실패를 겪으며 만들어 냈습니다.

강원특별자치도 승격과 함께 모든재료가 특별자치도에서 나오는 것으로만 만들어졌네요!

신메뉴로 출시한지 얼마되지않아 수량이 적어 앞으로는 생산을 조금씩 더 늘려나갈 계획입니다.
변함없이 사랑해주시는 만큼 더 정성스럽게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염으로 고생해서 임가네한우마을 몸보신
갈비살500
육사시미300
갈비탕 1
육회비빔밥 1

남자 둘 여자 하나
요것도 남는구나

근데 여기 갈비탕 ng
고기는 많아서 좋았는데
갈비는 없고 뻑뻑이 살만 많어
담엔 안묵!!!!

밥 먹고 커피한잔
아들냄 철학사랑 정치사랑
공부해야하나
주말외식 일산임가네 날씨좋다 행복이뭐별건가 근데난왜또배고프지

빵지순례 슈슝 ‎(ง ˙o˙)ว
행복을 얻고 어깨와 다리를 잃음
행복했음 됐다
근데 이제 밥 먹고싶기도 하고 😵‍💫

만동제과 바로방 돌체테리아 베이커리가루

돼지바맘모스

며칠동안 테스트로 판매하였는데 반응이 좋아 리뉴얼되어 정식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견과류를 아낌없이 넣었습니다.😍

5월 18일 목요일, 오픈했습니다!

사진은 꾸준히 인기있는 바질소금빵입니다!

오늘은 덥지 않아 다행입니다😆
2층 카페 테라스 활짝 열어두었습니다.
맛난 소금빵과 커피 드시러 오세요-

5월 12일 불금 오픈했습니다!

날이 너무너무 !
2층 테라스도 활-짝 열어두었습니다.
달달한 빵과 시원한 커피 드시러 오세요🙆🏻‍♀️🙆🏻‍♀️🙆🏻‍♀️🙆🏻‍♀️🙆🏻‍♀️

« »ෆ
-
🏠 강원 강릉시 남강초교1길 24
🧁 흑임자 크림빵
🧁 치즈 크림빵
🧁 녹차 크림빵
🧁 블루베리크림치즈 크림빵
-
냉동실에 모셔둔 빵다방 크림빵 4종 리뷰입니다 ꙳꒰•◡̎•꒱꙳

흑임자🖤는 빵피가 다른 빵이랑 달랐어요! 아마도 흑임자 소보로 붙여야 해서(?) 좀 퍽퍽한 빵피였지만 흑임자 소보로는 정말 꼬숩고 맛있었어요. 먹다 보면 검은 통깨가 보일 정도로 입자가 커서 다른 흑임자들보다 원물 맛이 더 진했어요! 개인적 취향으로는 팥 없이 흑임자 크림이 더 많았으면 하는…!!!

치즈🧡가 제 베스트예요〰️ 빵피 완전 쫄깃쫄깃하고 달달해서 빵피만 먹어도 맛있을 거 같은데 안에 치즈크림 담뿍이라 넘 감동ㅠㅠ 황치즈나 뽀또치즈처럼 짠치즈 느낌은 아니고, 담백한 크림치즈 맛이에요. 치즈면 뭔들 좋아,,, 대머리독수리는 흑임자 빵피처럼 좀 퍽퍽했던 터라, 빵다방에 나중에 또 가게 된다면 요 치즈빵 위주로 공략할 거예요🫶🏻

녹차💚도 조금 퍼석한 빵피였지만 녹차크림이 한가득인 건 넘넘 좋았어요. 녹차크림도 의외로 어엄청 진했어요!! 묵직하다고 느껴질 정도로 씁쓸함 한가득 담은 녹차라서 녹차 러버는 또 감탄하면서 먹었답니다. 얇게 깔린 팥앙금에서 통팥이 오독오독 씹혀서 식감적인 재미도 있더라고요☺️

블루베리크치💜는 크림치즈 맛보다는 블루베리 크림 맛이 더 강해요! 안에 냉동 블루베리도 심심치 않게 들어 있어서 상콤한 맛으로 먹기 좋았어요. 빵피는 치즈랑 똑같이 쫀득한 화이트 빵이라 두번째 픽은 요거예요. 사실 크림치즈 들어간 빵은 이미 제겐 맛없없,,,🤭

크림빵 종류별로 와앙 먹을 수 있어서 오늘 행복력 만땅입니다아 ✿˘◡˘✿
-
빵랑기_강릉

6월 9일 금요일 오픈했습니다!

오늘은 초코넛츠에 애플민트로 장식해봤어요.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 »ෆ
-
🏠 강원 강릉시 남강초교1길 24
🧁 쑥절미 크림빵
-
빵다방 마지막 빵! 시그니처인 인절미 크림빵의 쑥 버젼이에요💚

제주 고산 쑥이랑 강릉 찹쌀의 콜라보라고 하는데, 반 가르자마자 엄청 진한 녹색이어서 심쿵했어요 („ᵕᴗᵕ„)

쑥빵 + 쑥크림 + 쑥떡🍃 쑥쑥쑥 조합이라 쑥 러버는 취향 탕탕이었어요! 찰떡이 엄청 쫀득해서 차갑게 먹으니까 찰떡 아이스가 생각나는 맛? 빵피는 인절미 크림빵이랑 비슷하게 엄청 얇고 쫄깃했어요〰️

인절미 크림빵은 다 녹은 상태로 해변에서 가루 폴폴 날리며 먹느라 제대로 음미도 못했는데, 요건 집에서 얼렸다가 살짝 녹여먹으니 인절미 콩가루의 구수한 맛에 행복…💖

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그냥 인절미보단 요 쑥절미 왕왕 추천드려요!!!!
-
빵랑기_강릉

5월 17일 수요일 오픈했습니다!

날이 정말정말 더워요!
시원한 크림빵 드시러 오세요🤭

근래들어 제일 바쁜 주말이였습니다-
대체공휴일인 5월29일 월요일은 저희매장 정기휴무일이라 쉬어갑니다.
이번주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강릉 호텔오브솔트

강릉빵다방

8월 휴무 안내입니다😍
감사합니다

일산대형카페 고양시카페맛집
베이커리맛집 고양시빵집 일산빵집맛집
경기도카페 일산베이커리카페 경기도빵집
카페 카페 커피
빵 빵 베이커리 빵맛집
하나숲 맛사랑풍경이 맛사랑 맛사랑
.
.
.
오랜만에 방문 했던이 빵값이 사악해 졌어요 ㅎ
8천냥에서 백원 뺀 7천9백냥 빵이 많네요
빵값이 대단해요 물가가 많이 올랐다는
것을 실감 했어요
빵맛은 예전처럼 변함이 없어서 맛있었어요
빵값도 그렇쿠 커피값도 그렇쿠 ㅎㅎ
.
.

이거 한번 먹어보겠다고~~
그렇게 찾아갔는데... 매번 실패..

남편에게 전에 지나가는말로
먹고싶다~ 매번 못먹었다~
푸념했는데..

요 이쁜 남편님이
기억해두었다가 한참을 줄서고 사서
오다 주웠다! 로 주심❤️

캬아~~ 오늘 두번 ✌️감동!

애들이랑 셋이서 데이트하고
먹고싶던 빵도 사다주고~~

결혼잘했다 남편잘얻었네
오다줄서서주웠다ㅋㅋㅋㅋㅋ

12시오픈 1시30분 갔는데
재료소진 강릉빵다방 돈쓸어가네
현지인도먹기힘든곳 그래도맛있다

연휴라 나도바빴다
강릉카페 강릉그림카페

'망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라스꾸까  (0) 2023.08.30
이숲  (2) 2023.08.26
키친우라와  (0) 2023.08.15
따봉브라질  (1) 2023.08.11
필수  (1) 2023.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