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서

미스터케밥

Queen Sora 2023. 6. 9. 00:03

케밥 넘 먹고 싶어서 서초 퇴근하자마자
바로 이태원 넘어가 2개 사서 귀가하는 중 🏃🏻

💫 이태원 미스터케밥
맛있는 패스트푸드 느낌. 이국적인 향을 불호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식거리. 사실 이태원 갈 때마다 케밥 하나 쥐고 올 정도로 내가 좋아하는 음식임!

미스터케밥은 맛있는녀석들에 나왔다는데, 그런 거 다 차치하고, 사실 이태원에서 케밥집 고르는 거 간단합니다. 그냥 외국인 많은 곳으로 들어가면 됌. 진짜 60프로는 성공함. 사실 거기서 다 거기라.

플레인한 랩에 향신료 한 꼬집. 거기에다 식탁에 놓여진 칠리소스(시중에서 파는 것보다 신 맛이 강하고, 단 맛이 덜함) 욕심쟁이처럼 한 그득 뿌려먹으면 없던 술도 깨버린다.

터키쉬 음료인 아이란은, 뭐랄까. 플레인 요거트에 식초 뿌린 맛. 감자튀김 맛있더라. 두꺼운 게 딱 내 취향. 크림 치즈볼은 뭐 그냥 그랬어. 그래도 없으면 서운하니까.

"피기님, 피기님. 도대체 한 번 나가면 얼마나 드시는 거에요?" 쉿, 그거 우리 피티쌤이 알면 나 죽을지도 몰라요. 피티쌤한테 내 계정 안 알려줬단 말야 낄낄💫

케밥
터키음식하면 케밥 아니겠어요??😍
제가 저번에 이태원 갔을때 먹었던 케밥집 리뷰를 해볼게요🤗🤗

이곳이 맛있는 녀석들, 공감특별한 세상에 나왔던 곳이라서 기대하고 갔어요🥰

여기 대표음식이 닭고기 터키 케밥과 양고기 터키 케밥인데 터키음식이라는 걸 더 느끼고 싶다면 저는 양🐑고기 터키 케밥을 더 추천합니다🤗 🐑🐑

양고기 터키 케밥 세트 2개를 시켰는데
진짜 또띠아가 쫀득쫀득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고기가 야들야들하고 소스가 맛있었네요🥰🥰
감자튀김은 버거킹보다 비슷하거나 약간 두꺼운 정도의 두께였어요! 맛도 비슷비슷해요🍟

먹을 때는 종이랩을 다 벗기지마시고 더위사냥 아이스크림 먹듯이 조금씩 뜯어가면서 먹으세요 안그러면 소스가 흘러서 옷에 뚝뚝 묻을 수 있어요🤨

점심시간에 간단히 점심을 해결하고 싶을때 가면 좋을거같아요😆

가게 : 미스터케밥
메뉴 : 양고기 터키 케밥 세트 (터키 케밥 램) (10,900원)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92(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127-2)
6호선 이태원역3번 출구에서88m

영업시간
평일 00:00 - 24:00

편의
포장, 배달, 방문접수/출장, 무선 인터넷

TV방송정보
맛있는녀석들 78회, 16.08.19. 케밥/터키아이스크림
공감특별한세상 399회, 13.05.25.

케밥치킨세트~
케밥치킨 이태원역 서울 서울맛집 주말 힐링 맛 먹 맛스타 먹스타 먹팔 환영

토요일 저녁.

토요일 저녁 밤
저녁밥 케밥 양고기

눈 펑펑 맞았다

서울 가족 나들이 망원역 jslounge 쿠킹클래스 클래스 마들렌 레몬마들렌 케밥 이태원 이태원역 이태원맛집 한남동 한남동맛집 한남동암소갈비집 서울맛집 셀카 셀피 00 22 눈 겨울 함박눈 하면 selfie

이거 참 맛있었네. 또띠아 식감이 예술.

고마운동생의딜리버리

하두스살롱뒤뱅 하두살롱 hadoo 하두 와인모임 와인추천 와인탐방 미식탐방 와인페어링 wine vin 인스타와인 와인 wine 와인

이태원케밥 케밥
이태원에서 인생 첫 케밥을 먹었어요! 그릴치즈케밥 닭고기인데 치즈가 있는걸 시키길 잘했다!! 싶을 만큼 치즈의 고소함이 너무 잘 느껴졌어요!! 집근처에 있다면 자주 먹을만큼 호불호 안갈리는 음식이었고 양이 엄청 많았어요! 또 먹고싶다❤️‍🔥❤️‍🔥❤️‍🔥

이태원

타코아미고가 목적지였는데 재료가 떨어졌다 하셔서 여기저기 헤매다 그나마 늦은 저녁 먹을 수 있는 곳이 미스터케밥이었다
터키 명소 사진들이 붙어있고
터키 음악이 흘러나오니 여행 생각나고 기분이 좋아졌다
그 기분만큼 맛있진 않았고 먹을만 했다
짝꿍이 먹겠다고 싸온 감자튀김이 맛있었음

팔라펠랩
팔라펠점보

이태원비건옵션
falafelwrap

케밥을 얻고 오글을 잃었지만 감동 한움큼도 얻은날
-
-
점점 더 고퀄이되는 동큘 & 무대 장악력
행복하게 하루 보내게 해줘서 고마워요 😗
이태원 케밥 블루스퀘어 드라큘라

.
여긴 무조건 치킨케밥이지.!
매운소스는꼭 추가하길바람요.!
생각보다 위스키랑 잘어울림.!
터키케밥 맛있는것만올립니다

이태원 점보케밥 해장 포장

봄 여름 가을 겨울
인천 영종도
.
산행 등산 달리기
평범한 회사원 직장인
.
열정 화이팅 청춘 건강 텐션UP
.
인생 재미있게살자
지금이순간 삶
나답게 나는나 멋있게
.

간만에 이태원 나들이..
나에겐 20년 넘게 이 음식이 소울푸드다..
.
.
.
맛 먹 푸드 케밥 이태원 밥 케밥맛집 이태원맛집 서울맛집 용산맛집 양고기맛집 버펄로윙 ぐるめ 久留米 ケバプ   할랄푸드 buffalowing pilaf pilafkebablamb kebab halalfoods turkishfoods 위드코로나 코로나극복

케밥먹으러 이태원 고고
라라 2021 마지막 정라 케밥집 먹벙라이딩
이태원 맛나다요 망고라씨👍
이태원클럽간거 아님 ㅋ
한강야경🌉 느므느무 조쿠나👍

.
코로나… 메르스 때 처럼
가볍게 생각했다가
.
사업 때려칠 줄 누가 알아쓰까 ㅡㅡ;;
.
그래도 5년 씐나게 개고생 했던 곳
몇년 만에 와보니…
.
그냥 열심히 살아야겠단 생각밖엔 ㅋㅋ
.
힘들땐여기로 justdoit 이태원 이젠추억 개뿔
.
그 와중에 미스터케밥은 JMT ㅋㅋㅋㅋㅋㅋㅋㅋ
.

'21.10.30. 이태원.
생애 첫 이태원 할로윈.

임기남 오자훈 황유진
서울 이태원
믹스케밥

'소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앨리스프로젝트  (0) 2023.06.20
어메이징타이  (0) 2023.06.17
더라운지  (0) 2023.06.13
그랜드애플  (0) 2023.06.01
제이엘 디저트바  (0) 2023.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