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서

앨리스프로젝트

Queen Sora 2023. 6. 20. 17:56



앨리스 프로젝트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피스타치오 레몬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고소한 피스타치오에 레몬크림으로 상큼하고
부드러운데 피스타치오가 씹혀 식감도 좋더라고요
2번째 방문인데 올 때마다 넘 맛있네요!

양재천카페거리 양재천카페
양재천디저트 양재천맛집 양재카페 강남맛집 프리아맛집 프리아_강남 프리아_양재


라임딸기
피스타치오레몬케이크
양재천 근처 예쁜 플레이팅 디저트집. 뒤늦게야 가봤는데 플레이팅 디저트를 골라 먹을 수 있는 곳이라 넘 좋았다. 대부분 아이스크림이나 소르베가 들어간 디쉬. 라임&딸기는 상큼한 라임 아이스크림과 살짝 구워 향이 더 진해진 딸기와의 조합이 좋았다. 소르베가 아닌 아이스크림이라 더 좋았던 듯. 분태가 가득 올라간 피스타치오 레몬 케이크도 독특 했음. 분태가 씹히지만 케이크는 전체적으로 아주 부드러운 식감이었다.
디투서_앨리스프로젝트

.
양재 앨리스프로젝트

4코스

양재천 카페거리에 있는 앨리스프로젝트
뭔가 많이 익숙하다 했는데
전에 다른 카페였을 때 왔던 기억이😂

각설하고 단품도 팔지만 4코스의 플레이팅 디저트 먹고 왔다
셰프님이 원래 요리를 하셨어서 그런가
다양한 향신료를 사용한 신박한 플레이버의 디저트들
카다멈 향이 절묘한 초콜릿 크림과 커리 아이스크림,
크레페 수제트를 같이 먹는 세번째 디저트가 제일 인상깊었다
우디한 위스키에도 잘 어울릴 듯
취향에는 자몽 소르베에 로즈마리 젤리
하루 종일 퍼먹을 수 있을 듯한 완벽한 밸런스
메뉴 바뀌면 또 가봐야지

맛달프 양재

🍨앨리스 프로젝트의 비트&파슬리.🍨

"디저트샵"인 앨리스 프로젝트의 메인메뉴 비트&파슬리. 아래 초록색 파슬리 향이 나는 그라니따 위에 투명한 새콤 레몬 젤리가 군데군데 있고, 위에 빨간색 비트 소르베가 달콤하게 잘 어울리는 디저트. 전체적으로 레몬제스트가 향을 더해준다.

파슬리 그라니따보다는 비트소르베가 달콤하고, 레몬젤리가 상당히 새콤하기 때문에 단독으로 먹기보단 세가지를 한꺼번에 먹는걸 추천. 파슬리 향이 생각보다 진하게 느껴져서 허브향이 메인이기 때문에 호불호의 포인트가 되었지만 나에게는 호였다. 적절한 단맛이 나서 다소 텁텁할수 있는 디저트에 비해 상큼하게 먹을수 있어 좋았다 ㅎㅎ

추가정보:디저트샵이기 때문에 커피는 필터커피 only. 라떼류가 없다.

서울디저트 디저트 양재

앨리스 프로젝트
-
비트&파슬리, 사워크림&민트,
고수 파블로바, 피스타치오 레몬케이크, 래밍턴 케이크
-
재료 특유의 맛이 살아있다💚
눈으로 즐기고 입으로도 즐기는 디저트 맛집!
-
양재맛집 양재카페 디저트 foodie food 디저트카페 aliceproject

'소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이클식당  (1) 2023.06.29
사월의물고기  (0) 2023.06.24
어메이징타이  (0) 2023.06.17
더라운지  (0) 2023.06.13
미스터케밥  (0) 2023.06.09